견적 요청

메시지

아이폰 12 및 기타 메모리 전망, SK 하이닉스 Q2 이익 예측은 두 배 이상

6 월 30 일 연합 뉴스 에이전시 보고서에 따르면 연합 인포 맥스의 13 개 현지 증권 회사에 대한 금융 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SK 하이닉스의 2 분기 매출이 8 조 2,800 억 원에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작년 같은 기간 28.6 % 증가; 영업 이익은 전년 대비 166 % 증가한 1.7 조 원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몇몇 분석가들은 올해 전염병의 전염병으로 인해 원격 사무실 붐과 주택 경제가 메모리 칩에 대한 수요를 주도했으며 서버와 PC DRAM 칩의 계약 가격도 상승했다고 지적했다.

서버 및 PC DRAM 칩은 SK 하이닉스의 주요 제품으로 전체 DRAM 판매량의 55 %를 차지합니다. 현대 자동차 증권 애널리스트 노근창은 서버와 PC DRAM 계약 가격이 전분기 대비 각각 20 %, 14 % 상승 해 2 분기 이익 증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일부 분석가들은 SK 하이닉스가 하반기 휴대 전화 DRAM 판매를 단속 할 것이라고 믿고 있는데, 이는 하반기 전염병에서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되는 스마트 폰 시장 수요 때문이기도하다. 하반기 애플 아이폰 12, 삼성 갤럭시 노트 20,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5 (PS5) 게임 콘솔, 마이크로 소프트의 새로운 게임 콘솔 Xbox 시리즈 X와 같은 새로운 휴대 전화의 등장으로 메모리 시장 수요는 낙관적이다.

DRAMeXchange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 분기 현재 SK 하이닉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DRAM 칩 제조업체이자 다섯 번째로 큰 NAND 제조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