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올해 삼성은 인텔에 반도체 보좌를 포기할 것인가?

  DRAM 및 NAND 플래시 메모리와 같은 메모리 반도체에 대한 시장 수요가 감소하고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이는 주로 비 메모리 반도체를 기반으로하는 Intel에 상당히 유리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3 년 후에 삼성 전자는 인텔에 반도체 시장을 포기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


한국 언론의 대련 보고서에 따르면 IC 인사이트 (IC Insights)가 8 일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 전자의 올해 반도체 매출은 631 억 달러로 전년 대비 19.7 % 감소했다 년. 반면 인텔의 예상치는 작년보다 1 % 높아 706 억 달러로 1 위를 차지했다.

삼성 전자는 2017 년부터 메모리 반도체 부문의 매출 기록을 순차적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인텔을 능가하는 선두 업체였습니다. 그러나 메모리 반도체의 수요와 가격 하락으로 인해 IC 인사이트 분석이 올해 인텔을 압도하고 반도체 챔피언을 포기하며 2 위를 차지하게됐다.

올해의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 대한 IC Insights의 전망에 따르면 전세계 반도체 매출은 4,689 억 달러로 작년의 5,010 억 달러에 비해 약 7 % 감소했다. 특히 메모리 시장은 침체기에 접어 들고 있습니다. 삼성 전자는 영향을받을뿐만 아니라 SK 하이닉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도시바 및 다른 회사들도 변동될 수 있으며 판매는 20 % 이상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