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대만 PCB 제조업체, 중국 5G 산업의 요구를 목표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차이나 모바일이 NSA (Non-Independent) 5G 네트워크를 SA 네트워크로 전환하기 시작한 2020 년에는 중국의 5G 네트워크에서 400G 스위치를 생산하기위한 고층 PCB 제품에 대한 수요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대만의 CCL 제조업체 인 Iteq 및 Elite Materials (EMC)와 PCB 공급 업체 HannStar Board와 Gold Circuit Electronics는 고급 스위치 관련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소스는 400G 스위치를 생산하기위한 PCB의 수가 36 개로 증가 할 것이며 가격은 100G 스위치의 가격보다 60 % 이상 높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Shennan Circuit (SCC) 및 Wus Kunshan과 같은 중국 제조업체가이 분야에서 강력한 경쟁 업체이기 때문에 대만 제조업체가 중국의 경쟁 업체를 능가하여 400G 스위치의 PCB 주문을 이길 수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국은 현지 5G 공급망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Shenli Electronics의 CCL 및 SCC PCB와 같은 5G 기지국 및 대만 자회사 Wus ​​Kunshan과 같은 5G 기지국 제조를 위해 주요 CCL 및 PCB 제품을 현지에서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