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Qualcomm, 100W 이상의 충전 전력으로 세계 최초의 상용 충전 솔루션 Quick Charge 5 출시

2020 년 7 월 27 일 Qualcomm은 Android 단말기를위한 가장 빠른 상용 충전 기술인 Qualcomm Quick Charge 5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이전 세대 플랫폼과 비교하여 전례없는 충전 속도와 스마트 폰의 효율성 향상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일련의 새로운 배터리 기술, 액세서리 및 안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Quick Charge 5는 스마트 폰에 100W 이상의 충전 성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상용 고속 충전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사용자는 5 분 만에 최대 5 분만에 휴대 전화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시장. 프로그램. Qualcomm Battery Saver 배터리 상태 관리 및 새로운 Qualcomm 어댑터 전원 인텔리전트 식별 기술을 사용하여 Quick Charge 5는 탁월한 충전 효율을 달성하고 사용자가 터미널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Qualcomm Technologies, Inc.의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 인 Ev Roac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Quick Charge 5는 가장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갖춘 가장 빠른 충전 솔루션으로서 소비자가 단말기 충전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더 오랜 시간을 즐길 수있게합니다. 우리는 기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100W + 충전 기술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동시에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업계 최고의 터미널을 만들어보다 편리한 모바일 경험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

성능과 효율성

빠른 충전 솔루션 분야에서 Qualcomm Technologies의 장기적 리더십을 기반으로 구축 된 Quick Charge 5는 업계 최고의 빠른 충전 환경입니다. [Qualcomm Technologies Research의 Quick Charge 터미널 및 액세서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다른 독립형과는 다른 충전 기술과 관련하여 빠른 충전 생태계는 현재 가장 큰 빠른 충전 생태계입니다. ] 최신 제품. Quick Charge 5의 성능은 이전 세대 플랫폼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충전 효율은 Quick Charge 4보다 70 % 더 높고 출력 전력은 Quick Charge 1보다 10 배 높습니다. [내부 테스트에 따르면 4500mAh 고속 충전 배터리 (1.5C 충전 속도)) 충전 테스트는 40 도의 온도 한도에서 최대 전력으로 수행됩니다. 충전 시간은 배터리 용량을 0에서 50 %까지 충전하여 계산됩니다. ]. 이 솔루션은 2S 배터리 및 20V 전원 출력을 지원합니다.

Quick Charge 5의 충전 속도는 이전 플랫폼의 충전 속도의 4 배이므로 충전 성능에 대한 새로운 벤치 마크를 설정합니다.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Quick Charge 5는 25V USB 입력 과전압 보호 및 30V 이상의 외부 충전 전원 제어와 같은 12 가지 수준의 전압, 전류 및 온도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동 온도는 Quick Charge 4보다 섭씨 10도 낮습니다. Quick Charge 5는 듀얼 / 트리플 충전 기술, 적응 형 입력 전압, 4 세대 최적 전압 지능형 협상 (INOV4) 알고리즘, Qualcomm Battery Saver 배터리 상태 관리 및 새로운 Qualcomm을 지원합니다. 어댑터 전원 지능형 식별 기술. 상기 기술은 함께 구현 될 것이다. 충전 효율을 최대화하고,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사용자 단말기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키는 것을 돕는다.

Qualcomm Technologies는 Quick Charge 5의 최고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최신 차세대 최고 전력 관리 집적 회로 (PMIC) -Qualcomm® SMB1396 및 Qualcomm® SMB1398을 출시했습니다. 1SnP 및 2SnP 배터리, 듀얼 채널 유무선 충전, 전원 입력 (3 레벨 벅 및 DIV / 2) 기반의 적응 형 작동 및 확장 성 (마스터 슬레이브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더 높은 전력을 제공), Qualcomm SMB1396 및 Qualcomm 지원 SMB1398은 98 % 이상의 최고 충전 효율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뿐만 아니라 20V 작동 모드 이상의 입력 전압을 지원하여 무선 및 유선 충전을위한 최고 전력 입력에 적응합니다. Qualcomm SMB1396 / SMB1398을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태계 및 다양한 용도

빠른 충전 기술은 자동차 어댑터에서 도킹 스테이션에 이르기까지 1,200 개 이상의 모바일 터미널, 액세서리 및 컨트롤러를 다루는 업계 최고의 빠른 충전 방법이며, 휴대폰 및 랩톱을위한 통합 충전 에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Quick Charge 5는 다양한 모바일 단말기 충전 방법을 처리 할 수있는 액세서리입니다. Qualcomm® Snapdragon ™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 된 Quick Charge 2.0, 3.0, 4, 4+ 및 스마트 폰과 호환됩니다. 이 솔루션은 100W 이상의 충전 전력을 지원하는 동시에 이전 세대 45W 솔루션과 동일한 핀 영역을 사용하므로 사용자가 여러 터미널에 대해 추가 빠른 충전 인증 액세서리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적화 된 Quick Charge 5는 USB-PD 및 Type-C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향후 Android 단말기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USB Type-C 프로토콜과 같은 산업 표준과 Quick Charge 5의 호환성은 사용자가 Quick Charge 5의 기본 확장 성으로부터 혜택을 얻고 다른 터미널로 확장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Xiaomi의 Xiaomi 휴대 전화 하드웨어 연구 개발 부사장 겸 총책임자 인 Zhang Le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Quick Charge 솔루션은 모바일 터미널 장비에 널리 사용됩니다. 최신 세대의 Quick Charge 5는 우수한 충전 능력뿐만 아니라 우수한 충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터미널 배터리 수명을 지능적으로 연장하고 열 방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출력 Xiaomi는 항상 새로운 기술의 효율적인 대중화에 전념하여 새로운 기술로 인한 경험 향상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 많은 Xiaomi 사용자도 즐길 수 있습니다 "Quick Charge 5 기술이 제공하는 최고의 고속 안전 경험"

현재 Quick Charge 5는 고객에게 샘플링 중이며 2020 년 3 분기에 상용 터미널에서 제공 될 예정입니다. Snapdragon 865, Snapdragon 865 Plus 및 미래의 최고급 Snapdragon 모바일 플랫폼은 Quick Charge 5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