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QUALCOMM (QCOM.US)의 3 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요약 : 5G 건설 가속 금융 상황이 20 분기의 전환점에 도달 할 것입니다

2019 년 7 월 31 일 오후 4시 45 분에 Qualcomm (QCOM.US)은 2019 년 3 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습니다. 다음은이 컨퍼런스 콜의 주요 내용입니다.

5G 공사에 관하여

2020 년 1 사분기에 우리 금융 상황은 변곡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년 동안 글로벌 시장에 5G를 가져 오기위한 엄청난 노력 때문입니다.

4G와 비교하면 5G 네트워크의 홍보가 훨씬 빠릅니다. 우리는 20 개 이상의 사업자가 5G 서비스를 시작하고 20 개 이상의 장비 제조업체가 최초 상업 출시 후 첫 12 개월 동안 5G 장비를 출시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중국에서는 5G 상용 서비스가 6 월 초에 공식 승인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3 개 사업자는 올해 말까지 약 10 만대의 5G 기지국을 배치 할 계획이며 이는 미국의 대형 무선 통신 사업자 네트워크 전체 규모와 동등하다.

미국에서는 5G가 Sub-6과 밀리미터 파를 전국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즌은 내년에 출시 된 전화기 중 4 분의 3이 5G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지적했다.

AT & T (T.US)는 2020 년 중반까지 전국 5G 커버리지를 달성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T-Mobile과 Sprint의 합병이 5G 전국 출시를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동적 스펙트럼 공유는 또한 5G 로의이 가속화 된 전환을 유도하여 운영자가 5G 사용을 위해 4G 스펙트럼을 동적으로 용도 변경하도록합니다. DSS는 운영자의 게임 규칙 변경자이며 5G의 급속한 확산으로 이어질 것인데 이는 이전 G 변환에서 보았던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제품에 관해 이야기하기 전에 거대한 MIMO, 밀리미터 파, 보안 혁신 및 광범위한 스펙트럼에서 5G 기술의 구현을 수행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5G의 기본 요소 개발에 대한 우리의 공헌을 상기시켜 드리고자합니다 유통 네트워크. .

이 초기 작업은 귀중한 지적 재산권 포트폴리오를 창안했으며 제품의 대규모 개발 및 상용화에 대한 필요성을 일찌감치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현재 우리는 Sub-6, Gigahertz 및 Millimeter 대역을 갖춘 5G 시스템 레벨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칩셋 공급 업체입니다. 이것은 글로벌 배치의 핵심입니다. 우리의 5G 시스템 레벨 솔루션은베이스 밴드, 트랜시버, RF 프런트 엔드 및 안테나 구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들 구성 요소는 파워 존 및 모뎀 참조를 포함한 여러 주요 성능 메트릭에서 최적의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긴밀하게 결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견인에 대한 최신 개발 내용을 소개합니다. 모든 주요 안드로이드 원래 장비 제조업체들은 올해 5G 장비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2020 년 초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장비 제품은 고급 장비 이상으로 확장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China Mobile은 2020 년 말까지 5G 장비 가격을 300 달러 미만으로 책정 할 계획입니다. 이는 가격대별로 중국 스마트 폰 시장의 약 40 %입니다. 중국 고객의 최근 제품 혼합 결정은 5G를 저렴한 가격대로 끌어 들이기위한 운송 업체의 목표와 일치합니다.

제품 측면에서 우리는 현재 5G 칩셋을 사용하여 150 개 이상의 5G 디자인을 출시하거나 개발 중입니다. 핵심 칩셋 외에도 5G 설계는 모두 5GSub-6 및 밀리미터 파를위한 완벽한 RF 프런트 엔드 솔루션에 의해 실제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현재 안테나 솔루션에 엔드 - 투 - 엔드 통합 모뎀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5G의 복잡성과 혁신적인 솔루션의 가치로 인해 우리는 4G에서 ASP를 크게 확장 할 수있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체 시장 및 업계가 5G로 전환함에 따라 최근의 수요 약세는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5G의 성장, 특히 2020 년에 우리는 디자인 및 장비 컨텐츠의 성장에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이 놀라운 기술을 개발하는 데있어 우리의 중심 위치는 주주들에게 커다란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출 금지 조치의 영향

우리는 다음 두 회계 분기에 악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합니다.

수출 금지로 인해 Huawei는 중국 내수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 확립에 초점을 옮겼습니다. 제품 또는 라이센스 수익에 대한 해당 수익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중국 시장의 고객은 기존 4G 인벤토리를 통해 작업하고 있으며 2020 년 초 5G 릴리스로 우선 순위를 변경함으로써 2019 년 하반기에 4G 릴리스의 속도를 줄입니다. 따라서이 고유 한 시장 역학을 고려할 때 전형적인 계절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Qualcomm CDMA 기술 (OCT)

QCT에 대해 7 월 15 일에 Qualcomm Snapdragon, 855Plus 모바일 플랫폼을 발표했습니다. 약 10 억 명의 모바일 게이머가 전문 게이밍 장치의 주력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중국에서의 관계를 확대함에 따라 Tencent (00700)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어 기쁘게 생각하며 중국 및 다른 국가의 소비자 및 개발자에게 고품질 5G 및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제휴에는 Snapdragon 기반 모바일 게임기, Snapdragon Elite 게임, 클라우드 게임, AR, VR 및 상시 접속 PC에 대한 공동 노력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자동차, AR / VR, 연결 및 네트워킹, 그리고 사물의 인터넷에서 계속해서 기회를 넓 힙니다. 컴퓨팅면에서 우리는 2019 년 하반기에 Snapdragon8cx 기반의 첫 번째 디자인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