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나스닥이 선호 될 수 있습니다! Softbank는 미국에 팔을 재상장 할 계획이다

영국의 "Daily Telegraph"보고서에 따르면, 시장 소스는 SoftBank Group (SoftBank)이 마이크로 칩 디자인 회사 Arm을 NASDAQ 거래소에 상장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Arm은 전세계 스마트 폰 칩 디자인 시장에서 지배적 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서버 및 노트북 컴퓨터 시장에 진입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리콘 칩 설계는 높은 에너지 효율로 인해 선호됩니다. SoftBank Group은 2016 년 ARM을 인수하고 회사에 242 억 파운드를 투자하여 민영화했습니다. 그 이후 영국에 상장 된 일련의 기술 회사가 보안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 인 Sophos와 다른 마이크로 칩 디자인 회사 Imagination을 비롯한 해외 바이어들에 의해 매각되었습니다. 기술.

SoftBank는 자사의 목표가 2023 년에 ARM을 재상장하는 것이 공개적이라고 밝혔지만 리스팅의 특정 위치는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Arm은 내년 말에 출시 될 예정이다.

SoftBank 주주는 Arm 상장 프로세스가 자산 판매 계획을 진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Arm 대변인은 SoftBank의 사전 통지 된 (마케팅) 시간은 변경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하여 뉴스 트리트 리서치의 분석가 인 롤프 벌크 (Rolf Bulk)는 공개를 통해 5G 기술의 발전으로 스마트 폰 칩에 대한 시장의 수요가 증가 할 것이기 때문에 SoftBank는 Arm의 고성장 단계에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는 고성장 환경에서 SoftBank를 위해 Arm을 상장하는 것이 매력적인 옵션이라고 덧붙였다. 전 세계 거의 모든 주요 반도체 회사가 NASDAQ에 상장되어 있으며 NASDAQ이이 상장을위한 합리적인 대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