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인텔, 5G 업그레이드를 위해 애플의 아이폰 4G LTE베이스 밴드 칩 공급



  Qualcomm과 Apple의 "Century Reconciliation"발표 후 Intel은 즉시 모바일 5G베이스 밴드 칩 개발을 철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인텔은 2019 년 4G베이스 밴드 칩을 계속해서 애플에 공급할 예정이다. 즉, 2019 년에 나온 새로운 아이폰은 인텔의베이스 밴드 칩을 계속 사용할 수있다.

인텔 CEO 인 밥 스완 (Bob Swan)은 인텔의 기대치는 2019 년 스마트 폰베이스 밴드 칩에 대해 2019 년 1 분기 실적에 대한 질문이 제기 된 2019 년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가을에 출시 될 새로운 세대의 XMM 7660 LTE 기저 대역 칩을 포함하여 일년 내내 4G베이스 밴드 칩을 계속 공급합니다.

시장 분석가들은 Bob Swan이 새로운 세대의 최신 XMM 7660 LTE 기저 대역 칩을 이미 언급했기 때문에 Intel이 새로운 2019 iPhone 용베이스 밴드 칩을 계속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을위한이 시점이기 때문에, Qualcomm의베이스 밴드 칩으로 전환하는 것은 너무 이르다. 따라 잡을 수 있다고해도 최종 결과는 두 공급 업체에 의해 공급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 보고서는 2020 년까지 애플이 5 세대 아이폰을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5G 아이폰은 적어도 주력 모델이 퀄컴의 5G베이스 밴드 칩으로 대체 될 것이라고한다. 인텔은 2020 년에 LTE베이스 밴드 칩을 공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기 때문에, 애플의 옛 아이폰 모델은 2020 년까지 인텔 제품을 계속 채택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애플과 퀄컴이 멀티 - 칩 공급 계약에 따라, 애플 제품의 인텔 LTE베이스 밴드 칩의 비율은 애플 제품이 5G 시대에 접어들 때까지 매년 줄어들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