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뉴스

크리, 뉴욕에 실리콘 카바이드 소자 제조 공장 설립

크리는 뉴욕 매시에 새로운 자동차 등급 200mm 전력 및 RF 웨이퍼 제조 시설을 건설 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더럼에 본사를 둔 대형 소재 공장의 확장도 보완 할 계획이다.

크리에 따르면,이 새로운 시설은 Wolfspeed 실리콘 카바이드 및 GaN 사업의 용량을 늘리기 위해 이전에 발표 된 프로젝트의 일부라고한다. 더 높은 출력 용량을 갖춘 더 크고 자동화 된 플랜트가 될 것입니다. 뉴욕 주, Andrew M Cuomo 주지사 및 기타 주 및 지방 기관 및 단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뉴욕에 공장을 설립하기로 결정하면 Cree는 향후 용량을 계속 확장하고 상당한 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실리콘 카바이드는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며, 내연 기관에서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 및 초고속 자동차 도입을 포함하여 오늘날 가장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시장에서 혁신의 핵심입니다. 크리 그 CEO 인 Gregg Lowe는 Fast 5G Network가 말했다. “자동차 업계에서 인증 한이 최첨단 웨이퍼 제조 시설은 고객이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0 년의 혁신적인 기술 상용화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노스 캐롤라이나를 기대합니다. 캐롤라이나와 뉴욕의 혁신 센터는 실리콘 카바이드의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연결되어 있습니다. "

“우리는 뉴욕 주가 산업과 산업을 유치하기 위해 사용할 연구 및 과학 자산을 강화하기위한 노력의 핵심 부분이 될 파트너십 인 실리콘에서 탄화 규소로 이전하려는 Cree의 노력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Empire 에릭 제이 거 틀러 (Eric J. Gutler) 국무 총리 실장 "Mohawk Valley는 고급 제조 인프라를 개발하고 국가 경제에 투자하는 중요한 단계 인 귀중한 첨단 및 과학 자산의 고유 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Cree는 건설, 장비 및 기타 관련 비용으로 뉴욕 시설에 약 10 억 달러를 투자 할 것입니다. 뉴욕주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uilding) 개발에서 5 억 달러의 보조금을 제공 할 것이며, 크리 (Cree)는 뉴욕 주립대 (State University of New York)의 장비 및 도구뿐만 아니라 추가 지역 상 및 완화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이 회사는 2024 년까지 약 10 억 달러의 순 자본 절감을 달성하기 위해 이전에 발표 한 10 억 달러 규모의 용량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전에 계획된 시설에 비해 생산량이 25 % 증가합니다. 2022 년까지 새 공장의 크기는 480,000 평방 피트이며, 그 중 약 1/4은 클린 룸 공간이되어 필요할 때 향후 확장 기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러한 확장은 시장에서 Cree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고성장 산업에서 실리콘 카바이드의 채택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