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냉각 모듈 제조업체 CCI, 2019 년 스마트 폰 출하량 급증 예상

대만 냉각 모듈 공급 업체 인 CUN (Choun-Choung Technology)의 스마트 폰 출하량은 2019 년 3/4 분기 이후 증가했으며 이러한 출하량의 매출 비율은 하반기에는 두 자리 수로 반등 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스.

CCI의 스마트 폰 냉각 솔루션 매출 비율은 1 분기에 10 %로 증가했지만 노트북 공급 업체의 출하량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2 분기에는 4-5 %로 감소하여 출하량을 증가시킬 수있었습니다. . 미국은 5 월 중순에 랩탑 및 기타 가전 제품에 추가 관세를 부과 할 계획을 발표했다. 휴대 전화 공급 업체의 출하량이 많기 때문에 3 분기에는이 비율이 10 % 이상으로 치 솟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가이 준이치 CCI 회장은 스마트 폰, 자동차 및 로봇 분야에서 5G 기회를 개발하기 위해 모기업 인 Nidec과 협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Nidec은 일본 전자 장비 마이크로 모터 제조업체이며 현재 52.14 %의 지분을 보유한 CCI의 최대 주주입니다.

Nagai는 5G 애플리케이션은 고급 냉각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이며, 데이터 전송 및 속도 및 컴퓨팅 성능도 크게 향상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스팀 룸 (VC)이 5G 스마트 폰을위한 최고의 라디에이터 도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따라서 CCI는 스마트 폰 제조업체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VC 솔루션을 출시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J Lin 부사장에 따르면 CCI는 랩톱, 데스크탑 및 스마트 폰용 열 솔루션 외에도 조명 모듈 및 광 커넥터와 같은 5G 관련 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