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애플의 대만 제조업체 3 개와 삼성, 인도 스마트 폰 생산 계획 신청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애플의 대만 계약 제조업체 인 폭스콘 (Foxconn), 위스 트론 (Wistron), 페가 트론 (Pegatron)은 인도에서 현지 스마트 폰 제조를 촉진하기 위해 660 억 달러를 계획했다.

2019-2020 년을 기준으로 인도는 5 년 이내에 현지 제조 장비를 판매하는 회사에 현금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생산 관련 인센티브 (PLI) 프로그램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인도는 중국과 같은 글로벌 스마트 폰 수출 센터가 될 수 있도록이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애플은 인도 남부 두 주에있는 폭스콘 (Foxconn)과 위스 트론 (Wistron) 지역 부서를 통해 아이폰 11을 포함한 일부 스마트 폰을 조립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의 가장 중요한 공급 업체 중 하나 인 Pegatron은 인도에 공장을 아직 개설하지 않았지만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국가와 협상을하고 있다고한다.

또한 인도 기술부 장관은 한국의 삼성 전자도 PLI 프로그램을 신청했다고 언급했다. 삼성은 인도의 수도 뉴 델리 교외에 세계 최대의 휴대폰 제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장에서 제조 한 장비도 수출합니다.

Narendra Modi 인도 총리 (Narendra Modi)는 일자리 창출을 위해 현지 제조업을 강조 했으므로 인도의 스마트 폰 산업은 남아시아 경제에서 밝은 곳입니다.

인도에는 10 억 이상의 무선 사용자가 있으며 약 3 억 5 천만 명의 사용자가 여전히 유선 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 성장할 수있는 거대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노동력은 중국보다 저렴하며 회사는 저렴한 비용으로 생산하거나 조립할 수 있습니다.

폭스콘은 타밀 나두에 아이폰 조립 공장을 확장하기 위해 최대 10 억 달러를 투자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