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WinWay는 고급 IC 소켓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번성 할 것입니다

7nm 이상의 고급 프로세스 노드가 고성능 컴퓨팅 (HPC) CPU 및 GPU를 제조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됨에 따라 SLT (시스템 레벨 테스트) 및 FT (최종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위한 고급 IC 소켓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설립자이자 CEO 인 Mark Wang의 전문 IC 테스트 인터페이스 솔루션 공급 업체 인 WinWay Technology (WWT)의 강력한 성장 모멘텀 인 서비스.

최근 인터뷰에서 Wang은 DigiTs에 WWT는 현재 대만, 중국, 미국에 생산 또는 서비스 사이트를 보유한 세계에서 6 번째로 큰 IC 테스트 소켓 공급 업체이며 중국의 소주에 새로운 공장이 소켓의 주요 생산 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직 프로브 카드.

WWT는 US IDM 및 주요 칩 제조업체와 유럽, 한국, 일본, 대만 및 중국의 고객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의 회사는 주요 칩 제조업체와 지속적으로 테스트 인터페이스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GPU, CPU, 모바일 AP, AI 칩 및 서버 칩을 처리합니다.

Wang은 WWT 매출의 80 %가 IC 테스트 소켓에서 나오며, 그 중 고급 제품은 아울렛 출하량의 80 %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그는 5G 애플리케이션 칩셋의 이기종 통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SLT 수요가 크게 증가 할 것이며, 이는 높은 수준의 IC 테스트 소켓 및 수직 프로브 카드에 대한 수요를 자극 할 것이라고 말했다.

Wang은 WWT가 이종 통합 HPC 칩을 테스트하기 위해 고도로 맞춤화 된 고급 소켓을 제공하는 소수의 제조업체 중 하나라고 강조했습니다.

Wang은 칩 제조업체는 7nm 이상 노드에 구축 된 CPU, GPU, 네트워크 칩 및 AI 칩에 대한 백엔드 SLT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해 고도로 맞춤화 된 테스트 인터페이스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테스트 범위를 개선하고 칩 아웃을 보장합니다. 일관된.

WWT는 또한 AP의 AP 감지 세그먼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MEMS 프로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Wang 씨에 따르면이 회사는 현재 프로브 카드가 총 매출의 1 %만을 차지한다고 믿고 있지만 소주 공장의 고객에게 프로브 카드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 할 것입니다.

고객의 매출 기여도 측면에서 미국 CPU 및 GPU 제조업체는 35 %, 중국은 30 %, 대만은 10 %, 대부분의 유럽 자동차 전자 및 센서 공급 업체는 5 %를 기부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고급 소켓의 총 마진이 40-45 %로 가장 높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