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ST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NYSE : STM)

STMicroelectronics N.V. (NYSE : STM)의 주식을 추적하는 투자자들은 애널리스트의 목표 목표치에주의를 기울일 수있다. 회사 지분을 살펴보면 현재 평균 목표 주가는 18.63이다. 매일 매일의 주식 시장 이벤트를 추적하는 것은 때로는 가장 경험 많은 투자자에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특정 주가의 향후 방향에 대한 가정이 공유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판매 측 분석가 목표 예상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도 회사의 미래 주가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투자자는 현재 주가를 비교하고 교육적 예측을하는 데 좋은 출발점으로 애널리스트 목표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신규 투자자들이 미친 듯이 주식 시장을 연구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단기적 투자자는 근본적인 분석을 선호하는 반면, 트레이더는 기술 연구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두 가지 조합을 택할 것입니다. 개별 리스크 허용 오차 및 시간 프레임을 결정하는 것은 시장을 다루는 방법을 결정할 때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단기 거래는 매우 위험 할 수 있으며 특정 개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가 주식 시장에 진입하는 데 유리할 수 있지만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 전략은 매우 단순한 것에서 매우 복잡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주식 시장 추종자들이 동의하는 한 가지는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며, 필요한 시간을 공부하는 것을 거의 대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STMicroelectronics N.V. (NYSE : STM)의 주식에 대한 최근의 거래 활동에 따라 주가가 15.81 수준으로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있다. 주주들은 지금 주식을 매매 할 좋은시기인지 스스로에게 묻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 12 주 동안 주가는 -6.84 % 상승했다. 지난 달을 되돌아 보면 주식은 -9.19 % 올랐다. 지난 주 주가는 1.15 % 변동했다. 투자자들은 52 주 최고 / 최저와 관련하여 현재 가격을 조사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스캔 한 결과, 52 주 최고는 현재 26.24이며, 52 주 최저는 12.07입니다.


투자자들은 주식 조사를 할 때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의 견해를 따를 수 있습니다. 셀러 분석가는 종종 회사의 내부 운영을 평가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그들은 연구 보고서의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재무 정보를 파헤쳐 인터뷰를 실시하고 전화 회의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많은 애널리스트들은 자신이 커버하는 주식을 매수, 매도 또는 보유하는 것에 대한 자문을 제공 할 것입니다. STMicroelectronics N.V. (NYSE : STM)의 주식을 살펴보면 현재 평균 브로커 등급이 2.2임을 알 수있다. 이 평균 평점은 1에서 5 사이의 값으로 1이 Strong Buy임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5 등급은 Strong Sell을 의미합니다. Zacks가 제공 한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Strong Buy 또는 Buy로 3 명의 여론 분석가가 주식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애널리스트가 특정 주식의 미래 전망을 보는 방법에 동의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투자자들은 ST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N.V. (NYSE : STM)의 주식을 평가할 것이다. 최근 점검을 통해 현재 분기 EPS 예상치가 0.19의 주당 순이익 예측치를 제공함을 발견했습니다. 이 EPS 추정치는 Zacks가 조사한 2 명의 판매 측 애널리스트로 구성됩니다. 마지막보고 기간 동안, 회사는 분기 별 EPS 0.2를보고했습니다. 애널리스트와 투자자는 회사 수익 보고서의 다음 라운드를 면밀히 검토 할 것입니다. 수익 전선에서 꾸준한 성공은 회사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몇 안되는 분기점을 묶은 회사가 관심있는 투자자에게 경고 신호를 울릴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거래 할 때, 투자자들은 항상 작은 이점을 찾고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회사에 관한 모든 종류의 데이터 검색은 때로는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일단 투자자가 펀더멘털에 익숙해지면, 더 깊은 곳에서 다이빙을하고 핵심 사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승리 전략을 세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잘 만들어진 계획조차도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가있을 것입니다. 융통성과 적절한 도구가 있으면 시장이 혼란 스러울 때 투자자가 더 명확한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