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Toshiba, 대만의 Lite-On SSD 사업을 1 억 6 천 5 백만 달러에 인수

대만 Lite-On Technology는 8 월 30 일, SSD (Solid-State Storage) 업무 부서를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를 이전하기 위해 JS Storage Technology Co., Ltd. (Jianxing Company)로 이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도시바에 부서.

이 거래에 대한 대가는 잠정적으로 1 억 6 천 5 백만 달러로 설정되어 있으며 2020 년 상반기에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관 조정 및 규제 승인은 기존 관행에 따라 수행 될 것입니다.

Lite-On Group의 부회장 겸 CEO 인 Chen Guangzhong은 글로벌 시장에서 데이터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비즈니스의 수직 통합은 업계의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리소스를 풍부하게 할뿐만 아니라 또한 작업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를 달성하도록 확장하십시오.

Chiba는 판매 채널을 확장하여 NAND 플래시 출하량을 늘릴 계획입니다. 인수 완료 후 Toshiba는 대만의 Lite-On 기술과 Dell, Hewlett-Packard와 같은 PC 제조업체를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Taiwan Lite-On 기술을 통해 데이터 센터 SSD의 설계 및 생산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또한 올해 10 월 Kioxia로 개명 될 예정인 Toshiba는 개별 고객의 SSD에 새로운 이름을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Taiwan Lite-On Technology는 1975 년에 설립 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 회사입니다.이 제품에는 광전자 제품, 정보 기술 및 저장 장비가 포함됩니다. 또한 Taiwan Lite-On Technology는 저가형 고성능 제품으로 알려진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브랜드 Plextor의 소유자입니다. 대만의 Lite-On 기술 스토리지 사업부의 전신은 일본 회사 인 Plextor입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Toshiba는 점점 증가하는 PC 및 데이터 센터에서 ssd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있게되었으며 이는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