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미국은 다시 압력을가합니다! 한국의 LG Uplus에 화웨이 장비 제외 요청

한국 중앙 일보에 따르면, 현지 시간으로 21 일 미국 국무부 네트워크 통신 정책국 차관 롭 스트 레이어 (Rob Strayer)는“우리는 LGUplus와 같은 회사가 신뢰할 수없는 공급 업체에서 신뢰할 수있는 기업으로 전환해야한다고 말했다. 그 회사." RobStrayer의 발언은 "LG가 Huawei 장비 사용을 중단하면 미국에서 우선적 대우를받을 것인가"를 목표로 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RobStray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이것이 심각한 보안 사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경제적 인센티브를 제공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그는 화웨이 장비를 사용하는 회사는 신뢰할 수있는 회사와의 거래에서 더 큰 이윤을 가져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작년 초 트럼프 행정부는 한국 기업들에게 화웨이 장비 사용을 중단하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LGUplus는 화웨이 장비에 막대한 금액을 투자했으며,이를 대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미국은 그들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LGUplus가 사업 전망을 위해 화웨이를 포기할지 여부는 여전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사건에서 미국 정부가 화웨이 장비가 안전 위험을 초래한다고 판단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중미 무역 긴장이 계속 심화되면서 미국은 국가와 기업들이 화웨이의 5G 장비를 단계적으로 폐지 할 것을 촉구합니다. 폼페오 미 국무 장관은 화웨이 장비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SK와 KT를 14 일 '청정 기업'과 비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