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TSMC는 2020 년에 8 천만 개의 A14 칩을 Apple에 출하 할 계획입니다.


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TSMC가 올해 초 애플 A14 바이오닉 칩의 양산을 시작했다고한다. 그리고이 회사는 서로 다른 파트너를 위해 3 가지 버전의 5nm 노드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5nm, 5nm + 및 향상된 5nm 제조 공정은 이미 다른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아직 어느 애플이 A14 바이오닉에 사용할 것인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애플이 선택한 제조 노드에 관계없이 전문가들은 TSMC가 애플의 대량 선적 준비가됐다고 믿고 있지만,이 칩이 하나의 제품에만 사용되는지 여부는 "우리는 곧 알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사용자 L0vetodream에 따르면 TSMC는 애플을 위해 "A14"칩을 대량으로 준비했다. 그러나 내부 고발자는 TSMC가 A14를 생산할 제품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곧 출시 될 iPhone 12 시리즈와 새로운 iPad Pro 시리즈는 A14 Bionic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두 동일한 5 나노 미터 제조 공정에서 제조됩니다.


또한, 이전 소문에 따르면, 다가오는 ARM 기반 Mac은 12 코어 5nm 칩을 사용할 것입니다. SoC의 이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Apple은 WWDC 2020에서 올해 첫 ARM 기반 Mac이 출시 될 경우 A14 시리즈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A14 칩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 가지 다른 제품이있는 경우이 8 천만 대가 해당 제품으로 나누어 질 수 있습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mmWave 5G 모델 용 Apple의 iPhone 12 출하량은 50 % 감소한 것으로 추정되므로 이러한 A14 칩 출하량은 iPhone, iPad 및 ARM 기반 Mac에 배포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