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삼성 평택 반도체 공장, 5 년 만에 "전력 전송에 모순 됨"

삼성 Pyeongtaek 반도체 공장의 힘으로 제공된 "Ancheng Chengxi-Gude Transmission Line Construction Case"는 정상적으로 승격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거 주민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삼성 전자가 건설 한 제 3 공장과 제 4 공장의 전력 공급이 불가능하다는 데 동의했다. 문제가 나타납니다.

한국 언론의 "etnews"보고서에 따르면 안시 도시 Yuangu 국수 주민 대응위원회와 한국 전력 공사는 12 일 오후 삼성 전자와 "Xi'an City-Goode 송전선 건설 협정서"를 체결했다. 이 협정에 따라 2023 년까지 한국 전력 공사는 원양 1 호기의 송전탑에서 21 호 전송 타워의 송전탑까지 가공 선로를 건설 할 예정이다. 전력 공급이 끝난 후, 터널은 2025 년까지 터널을 통해 파고 나갈 것이고, 그러면 터널이 파괴 될 것입니다. 오버 헤드 라인. 사용자 부담 원칙에 따르면 삼성은 총 길이 23.86km의 건설 프로젝트 (3,490 억원)와 미래 집중 비용 (482 억원)의 엔지니어링 비용을 부담해야한다.

한국 전력 공사는 삼성굿 공원과 경기도 남부 공원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2014 년에 송전탑 35기를 건설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안성시의 Yuangu 주민들은 송전탑 건설에 반대했다. 수십 건의 협의 끝에 그들은 합의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이후 Jin Xuerong이 제안한 중재 사건을 통해 이달 5 일에 주민과 한국 전력 공사와 합의가 이루어졌다.

전력 문제가 해결 된 이후 삼성은 평택 3 호기와 4 호기의 향후 발전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 평택 반도체 파크의 첫 공장은 현재 가동 중이며 두 번째 공장은 아직 공사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