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SA : 삼성, 2020 년 1 분기 세계 스마트 폰 스토리지 칩 시장 지배

시장 조사 기관인 Strategy Analytics가 발표 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2020 년 1 분기 전세계 스마트 폰 메모리 칩 시장의 총 매출은 94 억 달러였다.

공급 업체 순위 측면에서 삼성 메모리는 50 %의 매출 점유율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SK 하이닉스와 미크론이 뒤를 이어 상위 3 개 공급 업체가 매출 점유율의 거의 84 %를 차지했습니다.


시장 부문에서 안정적인 가격과 용량 플래시 메모리 수요 증가로 인해 스마트 폰 NAND 플래시 칩 매출은 전년 대비 4 % 증가했습니다. 삼성 메모리는 매출 점유율이 44 %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고, 키 오시아와 SK 하이닉스가 각각 21 %와 16 %를 차지했다.

스마트 폰 DRAM 시장의 총 매출은 계절적 요인과 다른 카테고리로의 수요 이동으로 인해 전년 대비 4 % 감소했습니다. 삼성 메모리는 여전히 55 %의 매출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SK Hynix와 Micron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Strategy Analytics의 분석가 Jeffrey Mathew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재고 발생으로 인해 재고 및 초기 칩 고객 주문이 개선됨에 따라 스마트 폰 메모리 칩 시장 매출은 약간 감소했습니다. Samsung Memory의 UFS3.0 Flash 및 LPDDR5 DRAM 메모리 칩은 계속됩니다 2020 년 1 분기에는 많은 주요 스마트 폰 OEM으로부터 주문을 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