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Qualcomm, Apple 특허 증인의 위증 증언 거부



  2 월 13 일 미국 기술 매체 CNET에 따르면 Apple과 Qualcomm은 소위 증인 훼손 증언에 대해 계속 주장했습니다. 애플은 화요일에 사건의 주된 증인이 특허 침해 혐의 재판 전에 있었던 것으로 의심할만한 이유가 있다고 되풀이했다. 외부 영향.

애플의 변호사 인 후 아니타 브룩스 (Juanita Brooks)는 애플이 누군가가시와의 증언을 왜곡하려하고 있다고 의심 할만한 이유가 있음을 언급했다. Brooks는이 문서에서 "Apple은 Qualcomm이 Siwa의 증언에 영향을 줄 수있는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걱정할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지난주 애플이 처음 불만을 제기했을 때, 퀄컴은 "불합리한 것"이라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 사건을 주재 한 대다 사브로우 (Dana Sabraw) 판사는 애플의 주장에는 "이를 뒷받침 할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현재 구글의 시바 (Shiva) 사업에서 그는 특허에 의해 다루어지는 스타트 업 기술의 요소 중 많은 부분이 "내 아이디어"라고 말했다고 증언했다. 그러나 자신이 발명가라고는 말하지 않았다.

Siva를 둘러싼 논란은 하이테크 특허 사건을 항상 극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지난 주, 애플이 새로운 변호사 고용 후 증언을 위조했다고 Siwa가 비난했을 때, 새로운 변호사 인 Matt Warren은 Siwa가 소환되지 않는다면 법정에 출두하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Apple은 Warren이 이전에 Qualcomm을 대표하는 Quinn Emanuel의 파트너 였기 때문에이 제안이 불공평하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애플은 지난 주 Siwa와 Warren이 San Diego에 출두하도록 요구하면서 소환장을 발부했다. Shiva의 새로운 변호사 인 Warren도 자신의 변호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러나 브룩스 (Brooks)가 애플이 Siwa와 그의 변호사 Matt Warren에게 소환장을 제출했다고 지난주 금요일에 상황이 다시 바뀌었다. Brooks는 Siwa는 이미 새로운 변호사를 추가로 확보했으며 증언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구글에서 일하고있는 Siwa는 월요일 법정에서 증언 할 것으로 예상된다.

워렌 변호사는 월요일에 증인의 위조가 "근거가 없다"는 서신에 법원에 썼다. 워렌의 변호사는 서한에서 현재 시바의 고용주 인 구글이 워렌을시와에 대한 독립적 인 법률 고문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구글이 수요일에 Siwa의 예상 증언에 대해서만 알았고 소환장에 "정규 요청"을 요구했다.

법원 문서에서 브룩스는 "변한 것이 있기 전에"수개월 동안 애플의 방위가 Siwa와 함께 일해 왔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시와의 증언이 원래의 계획과 일치하고 있다고 말하면서시와의 증언에 "더 나아간 행동"을 할 이유가 없다고 믿었다.

샌디에고의 특허 재판은 Apple과 Qualcomm 간의 장기간의 법적 분쟁의 일부일뿐입니다. 두 회사는 4 월에 법원에서 다시 아이폰 기술의 로열티를 논의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