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싱가포르에서 Micron의 3D NAND 플래시 메모리 공장 확장이 완료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있는 Micron의 3D NAND 플래시 메모리 공장은 14 일에 공식적으로 완공되었습니다. Micron은 이것이 5G, 인공 지능 및 자율 주행과 같은 분야의 고객 요구를 다루는 전략이며, Micron의 싱가포르 플래시 메모리 제조 산업의 변화를위한 중요한 레이아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싱가포르는 Micron의 플래시 메모리 생산을위한 중요한 기반입니다. 대만과 일본은 동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DRAM) 생산의 초점입니다. 최근 수년간 Micron은 아시아에 대한 투자를 확대했습니다. 일본은 계속해서 고급 DRAM 공정을 홍보하고 타이 중에 Micron의 첫 3D DRAM 패키징 시설을 설립합니다. Taichung과 Taoyuan의 DRAM 공장은 Micron의 DRAM Center of Excellence입니다. 마이크론은 또한 대만의 DRAM 제조 규모를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관련 계획은 검토를 위해 중국 과학 기술 기관의 대만 지사에 제출되었습니다. 정부가 토지, 물, 전기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새로운 시설은 Micron의 NAND Center of Excellence에 속해 있으며, 싱가포르의 인프라 및 기술 전문 지식에 대한 장기 투자를 활용하여 클린 룸 및 변환 프로세스를 확장하여 3D NAND Flash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Micron NAND Center of Excellence는 최첨단 지능형 제조 기능으로 설계되어 여러 세대의 3D NAND 변환을위한 확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는 혁신과 성공을 위해 싱가포르의 현지 공급 업체, 대학 및 정부 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하며 관련 파트너 및 조직에게 Micron의 확장 계획을 확장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싱가포르 시설의 건설은 5G, AI 및 자율 주행 분야의 고객 요구에 부응하여 3D NANDFlash 기술의 고급 노드를 기술적으로 변환하는 동시에 미크론의 미래 성장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