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MediaTek Huang Heqi : Sub-6GHz 5G 단말기 제품 최초 출시

  3GPP가 계속해서 5G 관련 기술 사양을 설정함에 따라 5G 기술의 새로운 혁명이 공식적으로 전 세계에 출시 될 것입니다. 대만은 세계적인 반도체 및 자본 통신 구성 요소 개발 센터입니다. 칩 설계, 제조 및 모듈 터미널에서 완벽한 산업 체인을 갖추고 있으며 5G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산업 업그레이드 기회의 새로운 물결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MediaTek도 이러한 추세에 대해 낙관적 인 입장을 보이고 있으며, Sub-6GHz 대역의 단말기 칩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선두를 차지할 것입니다.

MediaTek의 통신 시스템 설계 부서 총책임자 인 Huang Heqi는 5G가 전 세계에서 거래 될 것이며 관련 기술 및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은 한 회사가 이끌 수있는 것이 아니라 성숙하고 완전한 생태계와 협력해야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여 MediaTek은 3GPP 국제 표준 회의의 토론 및 터미널 칩 개발에 참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2020 년에 5G 비즈니스 전송의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uang Heqi는 전통적인 인프라 빌더가 대규모 기지국을 구축하는 동안 첨단 기술의 벽을 구축했다고 믿습니다. 소규모 셀 스테이션 (Small Cell)은 코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더 높은 임계 값에 직면하게됩니다. 조작성에 대한 의구심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또한 가정에서 기지국을 제외하면 소형 기지국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년간의 작은 기지국 이니셔티브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모델은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반면, Sub-6 GHz 대역은 전송 거리가 길고 허니 콤의 적용 범위가 넓기 때문에 Sub-6 GHz 대역을 사용하면 밀리미터 파 (mmWave) 대역보다 적은 기지국을 필요로합니다. 동시에, Sub-6GHz 대역에서 사용되는 기술은 4G 기간에서 개발 된 기술을 따를 수 있으므로 Sub-6GHz 대역과 관련된 RF 구성 요소의 산업 체인은 비교적 성숙합니다.

그러나 5G 단말기 시장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MediaTek이 Sub-6GHz 대역을 우선시 할지라도 밀리미터 파 대역에서 지속적으로 발전 할 것입니다. 동시에 터미널 칩은 MediaTek 시장에서 가장 친숙한 시장이기 때문에 MediaTek은 5G 혁명에 직면하여이 방향으로 계속 투자 할 것입니다.

현재 MediaTek의 5G 기술의 R & D 강점은 국제 표준화기구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IPlytics GmbH의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독일 시장 조사 기관인 3GPP 5G 표준 기술 기여도를 제출 한 상위 20 개 회사 중 MediaTek의 5G 제안이 4G 표준 제형 기간에 비해 거의 4 배 증가했으며 MediaTek 5G 제안 중 43 %가 승인 율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습니다.



MediaTek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디자인 부서 총책임자 인 Huang Heqi는 5G 기술 및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은 회사가 독점하기보다는 성숙하고 완전한 생태계가 함께 작동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