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성취하기가 어렵습니다! Qualcomm의 2 세대 초음파 지문 센서는 올해 하반기에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2017 년 6 월 CES 상하이 사이트에서 Qualcomm은 2 세대 초음파 지문 인식 솔루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높은 비용과 유연한 OLED 스크린 사용 문제로 인해이 솔루션은 마침내 2019 년 삼성 Galaxy S10에서 출시되었습니다.

Qualcomm의 2 세대 초음파 지문 센서가 현재 진행 중이며 올해 하반기에 공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Qualcomm의 2 세대 초음파 핑거 프린팅 솔루션은 디스플레이, 유리 및 금속 센서, 방향 제스처 감지, 수중 지문 매칭 및 장치 깨우기와 같은 이전 세대의 ID 핑거 프린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Qualcomm의 지문 센서는 심장 박동 및 혈류를 감지하여 더 나은 모바일 인증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최초의 상업용 통합 초음파 모바일 솔루션입니다.

디스플레이 용 Qualcomm 지문 센서는 모바일 업계에서 발표 된 최초의 상업용 다기능 초음파 솔루션입니다. 최대 1200 미크론의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지문을 스캔, 기록 및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유리 및 금속을위한 Qualcomm 지문 센서는 이전 세대의 400 미크론 유리 또는 금속 침투에 의해 강화 된 최대 두께 800 미크론 및 알루미늄에서 650 미크론의 유리 패널을 통해 최초로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