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중국의 칩에 대한 이스라엘의 수출은 주로 인텔에 기인하여 80 %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스라엘의 컴퓨터 칩 수출은 작년 중국 기업들이 인텔의 Kiryat Gat 공장 제품 구매를 늘림에 따라 급증했다.


이스라엘 수출 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 반도체 수출은 80 % 증가한 26 억 달러를 기록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인텔 이스라엘은 앞서 언급 한 반도체 수출의 80 %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것은 중국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이스라엘 정부에게 좋은 소식이다. 협회에 따르면, 반도체는 2018 년에 총 수출액 중 39 억 달러를 차지했다.

양국은 무역 협상을 협상하기 시작했으며, 기술은 협상의 초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총 수출액 (다이아몬드 제외)은 50 % 증가한 47 억에 달했다.

인텔은 남부 이스라엘의 Kiryat Gat 공장에서 생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2017 년에 50 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인텔은 또한 올해 이스라엘의 다른 공장에 110 억 달러를 투자 할 것이라고 이스라엘 자동차 칩 기술 회사 인 모바일 아이 (Mobileye) 인수에 150 억 달러를 투자했다.

이스라엘 수출 협회는 또한 지난해 중국의 반도체 제조 검사 장비 판매가 64 % 증가 해 4 억 5000 만 달러에 도달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