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IC 통찰력 : TSMC의 3 분기 매출은 미화 113 억 5 천만 달러에이를 것입니다.

icinsights 보고서에 따르면 Covid-19 유행병과 중미 무역 관계의 긴장으로 인해 대부분의 IC 공급 업체는 올해 상반기에 수요가 약했고 일반적으로 판매 실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IC 공급 업체는 여전히 올해 하반기에 더 나은 성능을 달성 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TSMC는 세계 최대 반도체 파운드리이자 7 / 5nm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장비의 주요 공급 업체입니다. 그림 1은 2020 년 상반기 TSMC의 실제 실적을 보여줍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TSMC는 올해 연간 매출이 20 % 이상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IC Insights는 하반기 / 1H20 매출이 8 % 증가 할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 연간 성장률은 24 %에이를 것입니다.

연구 기관은 3 분기 동안 TSMC의 매출이 전년 대비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작년 3 분기의 94 억 달러에서 19 억 5 천만 달러 증가한 113 억 5 천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20.7 % 증가했습니다.


icinsights는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에 대한 Apple의 수요가 TSMC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TSMC는 2020 년 하반기에 10 억 번째 7nm IC 출하량을 출시했으며, 5nm 공정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디바이스를 양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회사는 하반기 5nm 출하로 약 35 억 달러의 매출이 발생하여 2020 년 전체 매출의 8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0 년 2 분기 실제 판매 실적을 논의 할 때 세계 최대 반도체 공급 업체 인 인텔은 연간 매출 성장률을 4 %로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인텔의 하반기 / 1H20에 대한 기대치는 매출의 10 % 감소입니다 (그림 2). 동사는 상반기 매출 호조, 하반기 기대 부진은 재고를 늘린 일부 고객의 탓이다. 무역 문제의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이들 부품의 "안전 재고"는 올해 하반기에 고갈 될 것으로 예상된다.


STMicroelectronics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아날로그 집적 회로 공급 업체이자 주요 자동차 장비 제조업체입니다. 하반기 기대감이 높다. 회사는 상반기 / 2H19에 19 %의 급격한 하락 이후 하반기 / 1H20 매출액이 19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림 3). 올해 하반기 매출 성장은 상반기 예외적 인 약세에 따른 자동차 산업의 반등과 글로벌 경제가 어느 정도 안정된 상태로 산업 수요가 증가한 데 기인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하반기 강세 이후에도 올해 반도체 총 매출액은 1 % 감소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