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고정밀, 상호 교환 가능한 새로운 디지털 습도 센서가 탄생했습니다.

  환경 센서 솔루션의 전문가 인 Sensirion은 교체가 쉽고 다양한 적용 범위를 갖는 새로운 SHT85 바늘 형 상대 습도 센서를 출시했습니다. 디지털 습도 센서 SHT85는 Sensirion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쉽게 통합하고 교체 할 수있는 핀 커넥터가 있습니다. 고정밀 SHT3x 센서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장기간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Sensirion의 새로운 습도 및 온도 플랫폼의 핵심입니다.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은 환경에 최적의 열 커플 링을 제공하고 마더 보드에서 잠재적 인 열원의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IP67 표준에 따르면 SHT85에 사용 된 PTFE 멤브레인은 상대 습도 신호의 응답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액체 및 먼지 오염으로부터 센서 개방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센서는 먼지와 같은 노출 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의 최종 정밀도 교정 테스트는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며 SHT85는 광범위한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Sensirion의 CMOSens® 기술은 용량 성 습도 센서, 밴드 갭 온도 센서, 아날로그 및 디지털 신호 처리, A / D 컨버터, 교정 데이터 메모리 및 I2C 고속 모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디지털 통신을 포함하여 단일 칩에 완벽한 센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센서는 상대 습도 범위 0 ~ 100 %의 습도 범위와 ± 1.5 % RH 및 ± 0.1 ° C의 정확도로 -40 ° C ~ 105 ° C의 온도 측정 범위를 포괄합니다. SHT85의 전원 전압 범위는 2.15V ~ 5.5V이므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센서 리온의 디지털 센서 분야에서 15 년이 넘는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SHT85는 품질과 성능 측면에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