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뉴스

HTC, Yves Maitre를 CEO로 임명

HTC는 전 Orange Executive Yves Maitre를 CEO로 임명했으며, Wang Xuehong과 함께 대만의 휴대폰 브랜드 공급 업체 회장직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Maitre는 Orange의 소비자 장치 및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을 역임하여 상호 연결 기술 전략 및 비즈니스를 감독했습니다. HTC에 따르면 이브의 배경에는 세계 최대의 소비자 전자 브랜드 배포와 전체 연결 및 모바일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소유권이 포함됩니다. 또한 Orange Innovation Technology Group의 회원이며 파괴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4 년 전, CEO로 취임했을 때, HTC를 완전한 생태계 회사로 재구성하기 시작하여 5G 및 XR에서 회사의 성장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HTC 관리 권한이 가장 많이 제공됩니다. Wang은“좋은 시간의 좋은 리더가 우리를 여행의 다음 단계로 안내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브 스가 HTC를 최대의 잠재력으로 이끌 수있는 올바른 리더라고 확신합니다.”

일반적으로 HTC는 오랫동안 새로운 기술 혁신의 선두 주자였으며 HTC는 모바일 및 XR에서 처음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TC 직원, 고객 및 투자자와 함께 5G 및 XR의 미래를 개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