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골드만 삭스 : 중미 무역 협정에 도달하면 대만의 연간 수출 40 억 달러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골드만 삭스는 3 월 11 일에 경제 일보에 따라 중국과 미국이 무역 협정을 체결하면 본토가 대량의 미국 제품을 조달하고 대만의 기술 업체들이 큰 영향을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도 영향을받을 것이다.

Goldman Sachs의 분석에 따르면, 본토가 반도체를 구매하기 위해 미국으로 향하면 단기적으로는 대만과 한국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며 반도체 시장은 과잉 공급되고 주식은 모두 상승했다. 대만에서는 매년 약 40 억 달러의 칩 수출이 영향을받을 것으로 추산됩니다.

Goldman Sachs는 대중의 의견과 보도를 토대로 미국 본토는 미국 제품의 연간 미화 1250 억 달러를 농산물로, 300 억 달러는 석유 및 광물 제품을, 210 억 달러는 반도체 및 기타 전자 부품.

Goldman Sachs는 현 무역 모델의 가장 큰 피해는 반도체라고 믿습니다. 농업 및 에너지 상품 시장에서 다른 구매자는 본토의 위치를 ​​쉽게 대체 할 수 있습니다.

IC Insights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본토는 2005 년 이래 최대의 집적 회로 시장이었습니다. 그러나 2018 년 현재 IC 자체 공급 비율은 15.3 %에 불과하며 여전히 많은 수의 반도체 수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중미 무역 전쟁은 어색했지만 전체 반도체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지 만 많은 대만 공장도 이전 효과로 몰래 빠져 나갔다. 전쟁이 점차 중단됨에 따라, 일부 대만 제조사들에게는 전체 산업에서 좋은 일이지만, 더 걱정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