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무역 전쟁의 영향을 잊어라; 자일링스, 성능 향상

반도체 산업은 미 - 중 무역 전쟁으로 특히 치열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동쪽 지역은 제조 공정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지만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을 중심으로 한 본사는 칩 제조업체들이 중국의 통신 장비 제조업체 인 ZTE (2018 년)와 화웨이 (Huawei)의 2019 년에 대한 국경 간 관세, 중국 경제 침체, 백악관 단속 등이 그 것이다.

상당한 혼란에도 불구하고 자일링스 (NASDAQ : XLNX)는 계속 빛을 발했다. 프로그래머블 칩 메이커는 여러 차례의 세속적 인 꼬리 날개가 강하게 부는 동시에 국제 무역의 위험한 물을 헤치며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회사의 2020 회계 연도 1 분기 보고서 (2019 년 6 월 29 일 끝난 3 개월) 후에도 주식은 여전히 ​​최고의 투자 대상으로 보입니다.


같은 이야기, 다른 날
자일링스의 지난 분기 실적은 완벽하지 못했다. 화웨이의 판매는 4 분기 중 중단되어 무역 금지 명령을 따르고 디지털 메모리 고객은 제품 전환을 시작했다. 이로 인해 외형 증가 속도가 느려지고 판매 된 제품의 매출 총 이익에 대한 압박이 가중되었습니다.

미터법

2019 년 6 월 29 일에 끝난 3 개월

2018 년 6 월 30 일 종료 3 개월

변화

수익

8 억 5 천만 달러

684 백만 달러

24 %

매출 총 이익

66.2 %

69.8 %

(3.6 pp)

운영 비용

3 억 2 천 3 백만 달러

2 억 6,200 만 달러

19 %

조정 된 주당 순이익

$ 0.97

$ 0.75

29 %

YOY = 해마다. Pp = 백분율 포인트. 데이터 출처 : Xilinx.

하루가 끝나면 자일링스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있다. Huawei의 구형 칩 출하는 Micron과 같은 다른 미국의 칩 제조업체에서와 마찬가지로 4 분기 말까지 재개되었지만 Huawei는 단순히 Xilinx를 완전히 벗어나는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5G 모바일 네트워크가 서서히 출시되기 시작한 다른 무선 인프라 제공 업체가 있으며 자일링스의 반도체는 이들 모두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자동차 공간, 데이터 센터 및 기타 인공 지능 분야에서 회사의 다른 성장 스토리를 추가하면 상향 궤도를 쉽게 유지할 수있을만큼 충분합니다.


다음에 기대할 것
그러나 다음 분기의 지침은 어떻습니까? 자일링스는 1 억 8 천만 달러에서 8 억 5,0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1 분기 대비 최고 7 %, 전년 대비 7 %에서 14 % 상승한 수치이다. 영업 비용도 전년 대비 16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익 성장에 대한 압박이 계속 될 것입니다. 따라서,이 반도체 제조업체는 무역 전쟁에 완전히 면역되지 않으며, 분쟁 해결 및 화웨이의 용이함을 확실히 환영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정 학적 불안에 직면하더라도 자일링스는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에서 하락세를보고하고있는 상황에서 더 나은 실적을 달성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저 할 수있다. 이는 인공 지능 및 기타 고급 컴퓨팅 네트워크의 핵심 구성 요소 인이 회사의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높은 옥탄가의 가격이 책정 된 것은 주목할 가치가있다. 주식은 12 개월 무료 현금 흐름 (운영 및 자본 지출이 끝난 후 남은 부분)의 27.6 배이며, 27.6에 주식을 둡니다. 정확하게 가치 투자자의 꿈은 아닙니다.

그러나 자일링스는 매출 성장을보다 빠른 이익 성장으로 전환 할 수있는 역량을 보여 주었고, 주식 환매 프로그램 (지난 분기에만 3 억 1,600 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입했다)과 연간 배당 수익률 1.2 %로 거래가 호조를 보였다. 무역 전쟁이든 아니든,이 반도체 주식은 진지한 표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