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CyberLink AI 얼굴 인식 엔진 CES 데뷔, 인식률 98.41 %

  AI 기술 개발 업체 인 CyberLink는 다음주 개최 될 2019 CES (2019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세계 최고의 크로스 플랫폼 AI 얼굴 인식 엔진 인 FaceMe, 스마트 소매, 스마트 액세스 제어 및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FaceMe는 세계 최고의 크로스 플랫폼 AI 얼굴 인식 엔진입니다. 심 신경 네트워크 학습 알고리즘으로 구축되었으며 정확한 인식률은 98.41 %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가 페이스 챌린지 (MegaFace Challenge)의 얼굴 인식 문제로 인정 받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얼굴 인식 기술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하나.

CyberLink는 CES 2019에서 다양한 FaceMe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똑똑한 소매 분야에서는 FaceMe 얼굴 인식 엔진 전자 간판 또는 정보 서비스 스테이션 및 기타 단말기 장치의 통합을 통해 방문자의 성별, 연령 및 분위기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 , 그리고 고객의 트래픽 및 거주 시간의 추가 통계 분석, 서비스 직원이 다른 사용자에 대한 맞춤 판매 반응을 보자.

FaceMe 액세스 제어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이 사이트는 보안 성이 뛰어난 바이오 위조 방지 기술도 표시합니다. FaceMe는 3D 센싱을 통해 실제 사람들의 정체성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큰 머리 또는 얼굴의 역동적 인 영화의 불법 사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전략적 하드웨어 파트너와 협력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신뢰할 수있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통합 얼굴 인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yberLink의 CEO 인 Huang Yixiong은 FaceMe가 플랫폼 간 및 가져 오기가 쉬운 시스템이나 서비스를 지원하는 AI 얼굴 인식 엔진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영역에서 개인화 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보안 스마트 소매 및 고객을 신속하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분석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마스터하십시오.

FaceMe는 Windows, Linux, Android 및 iOS와 같은 주류 운영 체제를 지원할뿐만 아니라 Edge Computing 통합 이점도 있습니다. AIoT 장치는 클라우드 서버에 의존하지 않고 클라우드에서 에지로 데이터 처리를 전송하여 얼굴 인식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 시스템은 전자 광고 게시판,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CRM), 정보 서비스 스테이션, 출입 통제 보안 시스템, 가정 간호 로봇 등에 적용 할 수있어 시스템 제조업체가 교차 플랫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통합 얼굴 인식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