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중국의 데이터 센터 칩 판매가 약한, 인텔 "전술"은 매출 기대치를 줄이기 위해

  4 월 26 일, 인텔은 3 월 31 일 마감 연도의 1 분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일반 회계 기준 (GAAP)에 따르면 인텔의 1 분기 순수익은 161 억 달러로, 전년도 같은 기간; 순이익은 40 억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5 억 달러보다 11 % 감소했습니다. 그 중 주요 부문 결과의 1 / 4 분기에 데이터 센터 그룹 매출은 6 % 감소한 49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인텔의 연간 수익 예상치를 낮추었으며, PC의 하락으로 최근 몇 년 간 하락한 데이터 센터 사업의 1 분기 매출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매상. 7.5 %.

인텔은 중국이 예상보다 적은 칩을 소비하면서 산업의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경제 침체가 2019 년 말까지 계속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1 분기 인텔의 전반적인 매출 및 이익 목표는 미 증시의 기대치를 초과했지만, 중국 시장의 약세로 인해 데이터 센터 그룹의 매출은 6.3 % 감소한 49 억에 그쳤다. 칩 재고를 구입했습니다. 재무 및 데이터 분석 회사 인 Fact Set의 데이터에 따르면 분석가들은 51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무어 인사이트 & 전략 (Moor Insights & Strategy)의 패트릭 무어 (Patrick Moore) 대표는 "데이터 센터의 반등을 기대하지만, 이제는 2019 년의 나머지 기간 동안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텔 CEO 인 밥 스완 (Bob Swan)은 인터뷰에서 중국 고객이 중미 무역 분쟁으로 인한 관세 또는 공급 제한에 대한 우려로 작년에 추가로 데이터 센터 칩을 "절대적으로"구입했다고 말했다.

"당시 주문은 실제 요구를 훨씬 초과했지만 작년 4/4 분기와 올해 1 분기에 지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Swa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 그렇게 많이 소비하지는 않을 것이며 다음 분기로 진입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텔은 중국의 문제를 강조했지만 "주문면에서 거의 모든 최종 시장이 약하고 포괄적이다"고 Susquehanna Financial Group의 애널리스트 크리스토퍼 롤 (Christopher Roll)은 말했다.

인텔은 2019 년 매출 전망을 690 억 달러로 줄였으며,이 기대치는 715 억 달러였다.

1 년 동안의 중미 무역 전쟁과 약한 스마트 폰 판매가 전세계 반도체 산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투자자들은 5G 통신 네트워크의 출시와 자율 차량에 사용되는 칩에 대한 수요가 성장을 재촉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인텔 보고서가 발표 된 후 라이벌 칩 제조업체 인 AMD 주가는 1.5 % 상승한 반면 그래픽 칩 제조업체 인 엔비디아는 2.5 % 하락했다. 삼성 전자와 마이크론 같은 경쟁 업체들의 가격 하락에 따른 영향으로 인텔의 메모리 칩 사업 또한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