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CES 2019 Google Smart Voice Assistant는 계속해서 앞서 나가고 새로운 기능을 소개 할 것입니다.

  1 월 9 일 CES 2019에서 올해의 CES 쇼인 Google 보이스 어시스턴트가 여전히 선두 주자가 될 것이며 소형 스마트 가전에서부터자가 운전용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쇼를 볼 수 있습니다. Google은 Google Assistant 소프트웨어를 선보일 대형 부스를 만들었습니다.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시내 기차로 가면 "어딘지 Google"이라는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Google CES 부스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Assistant가 통합 된 Lenovo Smart Alarm Clock입니다. 이것은 일상적인 활동을 배우고 사용자에게 경고 제안을 제공하는 4 인치 터치 스크린 스마트 디스플레이입니다. KitchenAid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Yummly의 요리법을 제공하는 10 인치 디스플레이 Assistant가 장착되어있어 사용자가 집안의 스마트 장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 전화, iPhone, Google 홈 스마트 스피커 및 기타 스마트 홈 기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Google Assistant Smart Voice Assistant Google은 Google Assistant Voice Assistant에서 소개 된 새로운 기능과 타사 제품과의 통합을 강조합니다.

Google은 스마트 디스플레이 스피커를 통해 자동 번역 기능을 보여 주며 스피커는 자동으로 번역자의 역할을합니다. Android 휴대 전화가 잠겨있는 동안 Google Assistant를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iPhone 또는 Android 전화를 사용하여 탑승권을 수령 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Assistant에는 음색의 메시지에 회신하거나 메모를 찾는 것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서비스를위한 기기의 수는 이달 말까지 10 억 개가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지원"기기는 알렉사가 주장한 1 억 개 기기를 능가 할 것입니다.


동시에 Google은 Google Assistant가 타사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기능 세트 인 Assistant Connect를 언급했습니다. 타사 통합 업체에는 삼성, Lenovo, Philips 및 기타 여러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제품 담당 부사장 인 마누엘 브라운 스테인 (Manuel Brownstein)은 구글이 어시스턴트 용 안드로이드와 비슷한 완전한 생태계를 만들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구글은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 커넥트 (Google Assistant Connect)를 포함 해 더 많은 장치 유형에 가상 어시스턴트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장치 제조업체는 예를 들어 기상 정보 또는 달력 정보를 표시하는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저렴한 비용의 하드웨어에 보조 장치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플랫폼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2019 년에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Canalys에 따르면 2018 년 11 월 Google의 스마트 스피커 시장 점유율은 29.8 %였습니다. 올해 CES 쇼는 Google이 소비자에게 기기를 가져올 수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 다 Google에서 더 중요합니다. 어쨌든 구글의 경쟁자 인 아마존, 애플, 삼성은 CES에 참석할 것이고 구글은 기회를 잃을 수 없다.

언어 측면에서 구글은 앞으로 몇 주 안에 구글 홈 디바이스와 스마트 디스플레이에 인터프리터 모드를 공개 할 계획이다. 예를 들어, 수십개의 언어로 외국 호텔에서 실시간 번역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다가오는 날 많은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시범 운영 될 것입니다. 새 번역기는 소프트웨어 기능 중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Google 홈 허브는 호텔에서 테스트되는 새로운 자동 번역 기능입니다. Google은 이전에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Pixel Bud를 통해 자동 번역을 시도했지만이 응용 프로그램은 Home Hub에서보다 의미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자연스럽게 작동하고 사용자의 작업이 더 원활합니다.

구글은 또한 유나이티드 항공 국내선 체크인 및 탑승권 수취 기능을 포함하여 안드로이드 및 애플의 어시스턴트 앱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올해 Google은 Samsung, Lenovo, McAfee 등의 스마트 폰 보조원 간의 긴밀한 상호 작용을 장려했으며 Google의 후속 수행을 기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