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애플은 BOE OLED 패널을 채택하기로 결정, 생산은 핵심 포인트

외국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폰은 본토 BOE 패널 공장에서 생산 된 OLED의 사용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올해 말까지 인증이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업계에서는 BOE OLED 패널을 인증 할 수 있으며 대량 생산 후 생산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애플은 BOE OLED 패널의 사용이 삼성의 주요 공급 업체 인 삼성의 OLED 패널보다 20 % 저렴하여 무역 전쟁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관세 문제를 늦추기 때문에 BOE OLED 패널의 사용을 늘리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작년에 출시 된 Apple의 iPhone XS Max는 Apple의 iPhone 비용에서 256GB의 용량, 조립 및 재료 조립 비용이 약 443 달러 (동일한 단위)이며 최고 비용 비율은 OLED입니다. 패널 비용은 약 $ 80.5이고 비용은 약 18 %입니다. 즉, BOE가 20 % 저렴하면 패널 비용을 3.6 %에서 15 % 미만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용 절감으로 인해 감속 정도는 Apple iPhone만큼 크지 않으며 관세가 10 % 또는 25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계에 따르면 2018 년 세계 OLED 패널 시장에서 삼성과 LGD를 포함한 한국 제조업체의 시장 점유율은 96 %입니다. 일본 제조업체에는 JDI (Japan Display) 및 Hon Hai 's SHARP가 포함됩니다. 애플의 주요 공급 업체는 아니지만 애플의 아이폰도 샤프가 주문하고 싶어하는 주문이지만 혼 하이의 주주 이후 3 년 이상 시장에 진입 할 수 없었다. 또한 Apple의 높은 표준은 제조업체의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시키지 못한다고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험 제작은 대량 생산과 비교할 수 없으므로 Apple을 채택하는 데있어 수익 상태가 핵심입니다. BOE가 보낸 샘플이 Apple 표준을 충족하더라도 대량 생산에 사용할 수 있는지가 핵심입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일본 공장과 동일한 리소스를 사용하게됩니다. 많은 자원을 투자 한 후에는 흔들리지 않는 부담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