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9 년간의 소송 끝에 일본은 Qualcomm의 금지를 취소하고 Qualcomm의 라이센스 프로그램이 합법적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일본 공정 거래위원회 (JFTC)는 2009 년 Qualcomm의 일본에서의 라이센스 사업 금지를 취소했습니다. 일본 공정 거래위원회는 9 년간의 교차 시험 절차를 거쳐 Qualcomm의 교차 라이센스 조항과 발행 금지 명령에 포함 된 비 청구 조항이 일본의 독점 금지법을 위반하지 않았 음을 확인했습니다.

도쿄 고등 법원은 2010 년 공정 거래위원회가 발의 한 금지 명령의 집행을 중지하기로 결정했다. 전체 절차는 37 건의 독립적 청문회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일본 공정 거래위원회 (Fair Trade Commission)는 이번 주 퀄컴과 일본 제조사 간 교차 라이선스 계약에 대한 예비 조사 결과를 뒤엎고 결정을 내렸다.

Qualcomm Incorporated의 수석 부사장 겸 총책임자 인 Don Rosenberg는 "일본 공정 거래위원회가 수년간의 증거와 관련 법률을 면밀히 검토 한 후 불편 함없이 Qualcomm 교차 라이센스 프로그램을 고려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 발표 결정을 통해 Qualcomm이 완전한 시험 과정을 거칠 수 있고 실제 증거를 수용 할 수 있다면 일본 공정 거래위원회는 상호 라이선스 프로그램이 완전히 합법적이며 프로젝트가 일본 공정 거래위원회는 대만의 공정 거래위원회 (Fair Trade Commission)에 이어 세계 2 위의 독점 금지법 집행 기관으로 현재 Qualcomm의 판결을 취소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