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

메시지

자동차 전자 분야의 새로운 검은 말, CES에서 데뷔 한 MediaTek 자동차 칩 브랜드 Autus

  오늘날 MediaTek의 자동차 칩 브랜드 인 Autus는 미국 라스베가스 CES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출품되었습니다.


차량용 통신 시스템, 스마트 조종실 시스템, 시각적 인 운전자 지원 시스템 및 밀리미터 파 레이다 솔루션을 포함하여 자동차 업계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동차의 인터넷은 빠른 개발 기간에 접어 들었고, 앞으로는 소비자를위한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있을 것입니다. MediaTek의 Autus 차량 내 통신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차량에보다 높은 신뢰성과 풍부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 집선 기술은 네트워크 대역폭 사용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내장형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는 자동차 제조업체가보다 풍부한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통합 된 HSM 하드웨어 보안 모듈 및 암호화 엔진으로 네트워크 및 데이터 보안을 보호합니다. 칩의 높은 통합은 텔레메틱스 제어 장치의 시스템 비용을 크게 줄이고 시스템 설계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조종실 시스템은 디지털화를 향해 움직이고 있으며, 멀티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시스템 통합은 세 방향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MediaTek의 Autus 스마트 조종실 솔루션은 RTOS, Android 및 Linux를 비롯한 여러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있을뿐 아니라 가상화 된 운영을 지원한다는 점이 이해됩니다. 아키텍처를 통해 위의 운영 체제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MediaTek의 AI 컴퓨팅 파워 업적으로, 시각적 운전 지원 시스템은 고성능의 카메라로 실시간으로 다량의 동적 이미지 정보를 처리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운전 안전을 완전히 개선하기 위해 저전력 소비 설계를 고려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하여 탐지 정확도와 속도를 개선하고 차선 탐지, 차량 탐지, 보행자 감지, 동작 분석, 다중 렌즈 보정 및 자동차 주변 장치의 파노라마 감시를 지원하는 객체 인식 및 추적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운전자가 요구하는 모든 도로 상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자동차가 고급 보조 주행 및 자동 조종 장치 개발로 나아가 자마자 자동차 기능이 점차적으로 인간의 주도로 대체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기술은 다양한 센서를 사용하여 자동차의 주변 환경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안정적인 성능은 주요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MediaTek Autus의 초 단거리 밀리미터 파 레이다 솔루션은베이스 밴드 DSP, RF 및 패키지 안테나를 통합 한 단거리 레이더 칩입니다. 고주파 전자기파 및 연결 기술을 기반으로하며 CMOS 공정 기술 채택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보다 최적화 된 크기, 성능, 전력 및 비용.

MediaTek의 Autus 밀리미터 파 레이다 프로그램은 2018 년 말에 양산 될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트 조종석 시스템은 2019 년 하반기에 공식적으로 생산 모델로 출시 될 예정이다. 차량 내 통신 시스템 및 시각적 인 운전자 지원 시스템 솔루션도 제공되었으며 2020 년에 공식적으로 선적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